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

하모니카를 배우며~~~

 

                                 도 ♩~~입을 모으라구요...

 

                                 탁 탁 탁  탁자를 두드리며 선생님 역정을내신다

 

                                 그 소리가 아니라구요 아니라니까 하며

 

                                 혼나면 소리가 더 잘안나오고 움츠려 들면서  소리가 더 잘 안되더니

 

                                 이젠 나도 모르게 음에 맞추어  서툴게라도 노래를 한곡조 부른다

 

                                 무척 배우고 싶었는데 일하면 할수없다라고 마음을 닫고 살아오다

 

                                 문득 어느날 날 위해 내가 해준게없다는 서러움에 만사제치고 시작해본것이

 

                                 시간도 이리 쪼개고 저리 쪼개면 된다는것도 힘께 알게되었다

 

                                 새 봄엔 산에 오르는 가방에 하모니카 넣고가 신나게 불어 모두에게 들려주어보아야지 

 

                                 ♪♬♩봄이오면 산에 들에 진달래피고~~~

 

                                 진달래 피는곳에 내마음도 피어 건너마을 젊은 처자 꽃따라오거늘~~~♩♪♬해가며 ㅋㅋ

 

                                 해보니 이리 되는것을....

 

                                 하모니카로 시작된 배움을 새봄 나는 다시한가지 더 시작해보려 마음 먹어본다

 

                                 평생 대학원에서하는 웃음 치료사 ^ㅡ^* 

 

                                 즐겁게 웃는 법을 배워  나에게 오가는 많은 이들에게 즐겁게 웃어보아야지

 

                                 여러분 잠깐만 기다리세요

 

                                 잘배워서 행복한 웃음 전할께요 ㅎㅎ ㅎ

'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가 좋아해서 사랑하는 사람들~~*  (0) 2012.12.20
겨울 나무사진  (0) 2012.12.15
딸아이 혼수로 쓸그릇사던날~~*  (0) 2012.12.13
넉두리  (0) 2012.12.07
사돈에게 쓰는 두번쩨 편지~~*  (0) 2012.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