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속 귀띰 ~*

쇠비름 어려선 흔히접하던 ~~

 

                                                                                               꽃말은 가련 블로장수 랍니다

               쇠비름을 많이 캐어왔어요  뿌리채요 ㅎㅎ ~~

 

               물에 잠시담갔다가 씻어 건져 물기를 마르도록 두었다

 

               중백설탕과 1:1 비율로 버무려 두었어요

 

               무슨 맛인지몰라 일전에 한줌 캐어온적있었거든요 

 

               다 삭은것을 채어 걸려병에 담아 손 닿는곳에 두고

 

               시원하게 따뜻하게 물에타서 마셔요  맛있어요 살짝 향도나고 ~~

 

                몸에 많이 좋타고하네요 거의  만병 톻치약 같아요ㅋㅋ

 

                피도 맑게해주고 당뇨 혈당도 조절해주고 ㅎㅎ

 

                발에 무좀있어서 괴로우신분들 찧어서 발에 발라보세요 피부병에도 좋타고하네요

 

                거의 오메가3수준이라고 ㅎㅎ

 

                좋타하고 구하기 쉬우니 건강 생각해보는거죠~*

 

                부자는 산삼먹고 ... 서민은 ㅋㅋ  신이보내준 오메가 먹고 세상 공평합니다요 ^^*

'생활속 귀띰 ~*' 카테고리의 다른 글

향수  (0) 2012.10.02
쑥 양파 마늘 김 목이~~  (0) 2012.09.07
효율적인 음식섭취하기~~~  (0) 2012.08.21
자동차 잠금 장치가 얼었을때~~  (0) 2012.08.15
비타민제 복용하려할때조심 ~  (0) 2012.0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