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친구에게~*

자신에게~~

 

 

 

                  어느날 부터인지 문명에 내가 너무 휘둘리어 날 찾지못하는것같아

 

                  문명을 멀리해야겠다 고했었지요

 

                  친구가 말하네요 ~~

 

                  욕심이 자기의 현실을 넘어서면 스스로가 힘들어지는거라구요

 

                  자신에게 바라는 욕심을 조금버리고 마음비우라고요

 

                  그러며 말하네요 비우는건 스님이 득도하는것처럼 힘든일이라구요 ㅎㅎ

 

                  어느것에라도 목표를 가져보라네요

 

                   취미가 되었건  건강을위한 운동이건  아니먄 자기가하는일에

 

                   뚜렷하게 목표를가지면 자연스럽게 날찾을수있고 그러다보면 

 

                   어느순간 그일을하고있는 자신의 존재의 이유 알수있을꺼라구요

 

                   자신의 존재를 알면 행복해지는건지? 존재를 찾으면...

 

                   문명과 어울려 소톻하여 즐겨도 마음 힘들지 않으려는지요~

 

                    친구에게 물어보고싶으네요 ^^*

 

                    우리에겐  언제나 곁에서 힘주고 용기주고 위로해주는

 

                    마음 이쁜 친구들이 있어서 마음 따뜻해지고 행복해지는건 맞죠 ~~

 

                                                                                                           

  
 
 

'친구에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음에없는....  (0) 2012.08.15
추억 하나 ~~  (0) 2012.08.15
보기 힘든 귀한사진 ~~  (0) 2012.08.14
세월이 약이라고~~  (0) 2012.08.12
사랑은 ~~  (0) 2012.08.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