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

할수있다는것~~*

 

 

 

 

                                   내가 하고싶다고 할수있는건 아닌줄압니다

                                   내가 가지고싶다고해서 다가질수없다는것도 압니다

                                   하고싶고 갖고싶다 내마음대로 해보는게 소원이긴 하지만

                                   하기싫은것 보기싫은것도 해야할때가 더 많은것 같지요

                                   원하면 이룰수있고 모자라면 채워진다고는 하지만

                                   쉬운일은 아닌듯 싶으네요 

                                   내가 노력하고 움직인 그것이

                                   결실이 있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속고 또살아보렵니다

                                                                                                           란이

                                                                                                    

'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인연따라 마음을 일으키고  (0) 2012.11.20
[스크랩] 하모니카 기초 배우기  (0) 2012.11.13
덕수궁 돌담길  (0) 2012.11.10
사자성어  (0) 2012.11.09
마음 짠한 그림 동화와 노래한곡~~*  (0) 2012.1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