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

고명 2

 

          

 

             딸아이 민들레 홀씨되어 시집가면 곁을 떠나는줄 알았지요

 

            시집가기전 독립이라는 이유로  작은 방하나얻었답니다

 

            남자 친구와  살집을 찾아 돌아다니더니 똑 뿌러지게 일 을 처리했네요 ~*

 

            비가와 천둥 번개만 쳐도 무서워 베게들고 방을 건너던아이

           

            독~립 이라는 이유로~~~ 

 

            말이 독립이였죠 ..남편과 별거한후 아빠와 있는 집이 싫은 이유였지요

 

            이사한 첫날 긴긴밤을 무서움에 잠긴방

 

            문 손잡이만 쳐다보고 잠을 못잤다며

 

            혼자란게 이런건가봐  ㅋㅋ 진작 잘할걸 하면서요

 

             해맑게 웃음으로 내마음을 토닥거려주는 아이....

 

             마음 무거웠지만 내아이의 앞길이 환한 광명이있는그런 날이길 바라네요~*                         

 

 

                      

 

 

                                                                                                         

'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0) 2012.04.29
팝~*  (0) 2012.04.28
藥 酒 힌잔 ~*  (0) 2012.04.22
생각해보니~*  (0) 2012.04.18
민들레~~ ^^*  (0) 2012.03.31